아스날의 수비수 다비드 루이스는 맨시티와의 3:0 완패에 대한 파워볼매장 책임을 받아들였고, 다시 한번 팀을 위해 뛰기 원한다이번달 계약이 끝나는 루이스는 자신의 행동에 대한 퇴장을 받았다.33살의 선수는 "내 실수다"라고 말했다. "팀은 잘했다. 특히 10명으로도 잘 싸웠다. 감독도 훌륭했고, 모든 선수들이 환상적이었다. 다 나의 잘못이다""나는 여기에 더 있고 싶다. 감독도 알고 있고, 감독도 내가 여기에 남기를 원한다."루이스는 작년 여름 첼시에서 이적 마감날 £8m의 값으…
조 하디는 리버풀 FC와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습니다.파워볼자판기사이트21살의 이 선수는 올해 1월, 브렌트포트에서 리버풀 FC로 이적했으며 U-23 팀에서 공격수로 활약했고 코로나 바이러스로 리그가 중단되기 불과 두 달만에 7골을 득점하며 좋은 활약을 보여줬습니다. 그의 두드러진 활약은 리그가 중단되기 전 마지막 두 경기인 소튼과 선더랜드와의 경기에서 기록한 멀티골에서 볼 수 있습니다.또한 그는 지난 2월, 안필드에서 열린 슈루즈베리 타운과의 FA컵 경기에서 첫 데뷔전을 치루기도 했습니다.
파워볼묶음양방첼시는 이미 하킴 지예흐(27)를 영입완료했고, 다음으로 티모 베르너(24)를 영입할 것으로 보인다.폴 머슨은 로만이 £100m 가까운 돈을 지불하여 제이든 산초(20)를 영입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생각한다.산초는 마드리드로 떠난 에덴 아자르(29)의 이상적인 대체자가 될 수 있다고 본다.페드로와 윌리안은 FA로 나갈 것으로 보이고, 베르너, 지예흐, 산초 삼각편대는 다음 시즌 램파드에게 딱 알맞게 보인다.머슨은 이 이적이 일어날 수 있다고 자신한다."베르너를 영입한 것은 첼시가 다시 돌아왔음을 시사하고, 다음 …
펩 과르디올라는 Black Lives Matter 파워볼녹이기사이트 운동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그는 백인들이 흑인들에게 저지른 일들에 수치심을 느낀다고 말했다.프리미어 리그는 이번 라운드에 출전하는 모든 선수들의 유니폼에 이름 대신 Black Lives Matter라는 문구를 새겨 인종차별 반대에 동참했다.펩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인종차별 문제에 대해 언급했다."백인들은 우리가 지난 400년 동안 흑인들을 대한 방식에 대해 사과해야 한다.""우린 흑인들에게 수많은 메시지를 보내야 한다. 나는 그동안 백인…
1부리그 팀 입장에서는 별거 아니겠지만 파워볼가족방 3부,4부리그 소속 팀들은 저런 컵대회로 수익 나는걸 굉장히 중요하게 여김.일정 개꼬여서 불만표출을 하고싶었던건 이해하는데 조금 너무했다 싶기는 했음 유스선수 쓰는정도로 나왔으면 다들 이해했을텐데 리버풀 팬입장에서도 좀 아쉬운 결정이었음 근데 슈루즈버리 회장이 감독 결장이 아니라 1군선수가 안나와서 피해입었다 하는건 또 조금 너무갔다 싶은데...다이빙헤더 슈루즈버리 입장에선 그까짓 승리보다는 중계권 수익이 더 중요할거같은데클롭은 리그컵 fa컵 좆또 신경안씀 ㄹㅇ캬루조아 솔직히 리그…
(그만싸버렸어) 라모스>티실, 파워볼무료픽 반다이크>티실이라는 주장이지 라모스=반다이크란 내용이 아님(그만싸버렸어) 저 레전드라는 사람은 동급이라고 한적이 없는데 동급취급은 누가 한건지?(끄덕) ㅇㅇㅇ이정도가 딱 맞는거같....(챔피언스 리그 스텟)당시 클롭이 경기 참여 안한건 클롭이 잘못한게 맞음.근데 1군 선수를 내보낼지 안내보낼지는 감독재량 아닌가? 슈루즈버리 입장에선 물론 아쉬울순 있겠지만 이걸 공개적으로 불만을 표한다는게 좀 갸우뚱하네근데 슈루즈버리 입장에서 재정 얘기 안나올수가 없는게 클롭이 재경기 전에 1군 …
님이 어느정도 아는지 모르겠는데 지금 바르샤는 파워볼안전놀이터 라리가 어느팀이랑 만나도 답답할 정도임골먹히고 상대팀이 자멸하기전까지는 강등팀을 만나도 아무것도 못하고 답답하게 플레이하다가 메시만 보고있는 ㅈㄹ을 하는게 이번시즌 바르샤였음근데 라이브 안보는 자칭 축잘알들이 이런거 전혀 모르면서 말하는 경우가 너무 많아바르샤가 이딴 승점으로 1등하고있는게 유머고메시가 이제 퇴물이 되어가는건가 싶은 경기력인데도 득점1위 어시1위 하고있는게 유머임뭔 ㅅㅂ ㅋㅋㅋㅋ반다이크 혼자털린것처럼 말하네반다이크가 알쳐먹고 골을 먹혓냐반다이크 수비에러가…
20년전 오늘 올리버 칸은 프라이부르크와의 경기중 파워볼무료픽 관중석에서 날아온 골프공에 머리를 맞았다. 당시 프라이부르크 선수였던 안드레아스 제이어는 그자리에 있었고 그때의 사건을 잘 기억하고 있다.2000년 4월 12일 이였다. 이틀 전에는 약 5년 후에 독일 총리가 되는 앙겔라 메르켈이 CDU의 당대표로 선출되었고 제이든 산초는 생 후 18일이였고 엘링 홀란드는 아직 태어나지도 않았다. 그리고 분데스리가에서 FC 바이에른과 바이어 레버쿠젠이 선두 경쟁을 하는 중이였다. 프라이부르크는 뮌헨을 기다리고 있었다. 리하르트 고르츠가 …
비테세 감독 레오니트 슬루츠키는 지난해 여름 마르틴 파워볼자판기 외데고르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레알 소시에다드로 임대이적하기 전에 리버풀이 그를 안필드로 데려오려고 했다고 주장한다.올해로 21살인 외데고르는 올 시즌 소시에다드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고, 마드리드로 돌아가 다음 시즌 1군에 영향력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지난 세 시즌 동안 임대생활을 한 외데고르는 첫 시즌에는 헤렌벤에서, 그 다음은 슬루츠키가 감독이었던 비테세에서 임대생활을 보냈다.슬루츠키는 외데고르가 비테세에서 훌륭한 시즌을 보낸 뒤 옵션들이 있었고, 지난해 리버…
이니고 마르티네스가 빌바오로 이적한지 2년이 파워볼오토총판 지났고그는 당시의 기분에대해 회상했습니다"레알소시에다드를 떠나는 결정을 하는건 힘들었습니다물론 가족들에게도 마찬가지였습니다그러나 그당시 저는 즐거움을 느끼지못했고 편안하지않았습니다 뭔가를 바꿔야한다고 생각하고있을때제 머릿속에서 저에게 떠나라고 말했습니다""빌바오는 저에게 많은 애정을 주었습니다 그래서 변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이전 팀동료들과는 여전히 연락하고지냅니다그리고 나는 수년간 레알소시에다드가 나에게 준 모든것에대해 항상 감사하며 지낼것입니다